카카오톡 앱 설치 PC버전 설치방법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앱 설치 PC버전 설치방법

카카오톡은 2010년부터 우리나라의 대다수 국민들이 사용하는 매신저 입니다. 이제는 생활에서 카카오톡을 빼놓을수가 없을정도로 우리생활 전반에 거쳐 깊숙이 들어와있는 하나의 생활필수 앱 인데요. 



아직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으신 어르신들께서는 아직도 카카오톡 앱 설치에대해서 어려움을 느끼고 계셔서 오늘은 카카오톡 앱 설치 방법과 PC버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

먼저 구글 스토어 앱을 실행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 스토어앱은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있어서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구글 앱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상단의 검색창에 `카카오톡`이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 잠시 다운로드 및 설치 시간이 지나면 휴대폰에 카카오톡 앱이 설치가 됩니다.


카카오톡 앱을 처음설치하시면 사용자의 전화번호와 연동을 하여서 다른 이들에게 여러분의 카카오톡이 보일수 있게끔 셋팅하셔야 하는데요.



앱을 실행하신뒤에 저장되어있는 전화번호와 연동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마찬가지 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톡 pc 버전을 검색하신뒤에 여러분의 pc에 다운로드 받으신뒤 설치 하시면 됩니다. 이때 먼저 카카오톡 앱이 휴대폰에 설치되어있어야지만합니다.



왜냐하면 pc에 설치이후 인증을 거쳐야지 로그인이 되기때문입니다. 집의 pc나 사무실의 pc 처럼 여러분의 pc에서는 한번만 인증을 하면 되는 영구 버전으로 인증을 받으시고요.


피씨방이나 공공장소의 pc에 로그인을 하실때는 1회용 로그인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앱설치 방법과 pc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는 우리생활에서 꼭 필요한 카카오톡 아직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이번기회에 설치하셔서 주변 지인분들과 소통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