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토어 무료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플레이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즘은 휴대폰 없이 살 수 없는 시대가 되어버린 것 같은데요.
휴대폰으로 영상도 보고, 게임도 하고 정말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것들을 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다운로드 해야하는데요.

어플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접속을 하여 인증 후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기반의 휴대폰은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어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어플들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소개해 볼 것인데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어플과, 최고 매출을 찍고 있는 어플, 인기 있는 어플이나 게임, 최고 매출 게임 이렇게 4가지의 항목 별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어플 BEST 3]

 

 

 

1. 심쿵

이 어플은 최저가로 쇼핑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어플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

필터 기능을 하여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놀라운 할인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평일 15시까지 결제했을 경우 오늘 발송이 되어 더욱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업비트

요즘은 재테크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어플은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입니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데요.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어플로 시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퀄리티 코인 투자 가이드로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할지 상세하게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암호 화폐에 대한 꼼꼼한 분석을 통해 실시간 코인 동향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3. 쿠팡 이츠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쿠팡 이츠의 광고를 정말 많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 어플은 유명 맛집부터 집 근처 단골가게까지 입점되어있는 가게에 한해 집으로 음식을 배달받을 수 있는 배달 어플입니다.

 배달 어플은 많고 많은데 쿠팡 이츠가 인기 있는 어플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쿠팡 회원에 한해 쉽게 쿠페이로 원터치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주문한 음식이 픽업부터 배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든 쿠팡 이츠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쿠팡 이츠로 편하고 빠르게 음식을 로켓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매출을 찍고 있는 어플]

 

 

 

1. 카카오톡

카카오톡은 전 세계 어디서나 안드로이드, 아이폰 구분 없이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 있으면 실시간 그룹채팅과 1:1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사진과, 동영상, 파일, 링크 등등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 시에도 많이 사용되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뿐 아니라 PC나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톡은 대화 기능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아이템 스토어, 플러스친구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는 친구들과 자주 만날 수도 없기 때문에 생일날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축하함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2. 하쿠나 라이브

이 어플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쉽게 친구가 되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어플입니다.

시청자가 게스트로 참여해 함께 방송할 수 있으며, 여러 명의 게스트를 자유롭게 초대하여 방송의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중에 언제든지 비디오와 라디오 모드로 바꿀 수 있어 부담 없이 방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방송하면 시청자의 선물이 빠르게 늘어나는데요. 스타로 적립된 선물을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요즘같이 1인 방송 플랫폼이 크게 확장된 시기에 사용하기 아주 적절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3. 왓챠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OTT 플랫폼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등 많은 기기에서 최고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을 통해 매주 모든 회원에게 모두 다르게 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 그리고 여러 장르의 콘텐츠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어플이나 게임]

 

 

 

1. 동물의 숲 포켓 캠프

닌텐도 DS에서 하던 동물의 숲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그때 게임을 열심히 하던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인기 있는 어플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다양한 텐트와 해먹, 난로 등등을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세련된 테이블과 의자를 두면 오픈 카페로, 기타와 마이크를 배치하면 야외 라이브 회장으로 자유롭게 변신합니다.

개성이 넘치는 동물들이 100명이 넘게 등장하는데요. 동물들의 부탁을 들어주면 점점 친해져 활기찬 캠핑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원펀맨 : 최강의 남자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원펀맨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모든 제작 과정에는 엄격한 검수를 통하여 애니메이션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바탕으로 하였기 때문에 유저들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포지셔닝으로 전략의 왕이 될 수 있는데요. 히어로와 괴인들을 소환하여 나만의 최강 팀을 결성하여 다양한 전략과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흥미진진한 전투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 실시간 대결 등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이 게임은 최강의 전략과 육성을 경험할 수 있는 하드코어 RPG 게임입니다. 고난이도 모바일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이 게임도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8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 캐릭터의 조합을 통한 전략을 꾸밀 수 있으며, 효율적인 배치와 전략으로 상대방을 제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세번 치열함 경쟁이 펼져지는 던전 미궁에서 실시간 PVP를 통해 상대를 공격하고 희귀한 장비를 쟁탈 할 수 있습니다.

RPG 성장의 핵심 강화 시스템으로 강력하고 화려한 나만의 장비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매출 게임]

 

 

 

1. 리니지M

리니지는 정말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인데요.

리니지 감성을 그대로 옮긴 리니지M으로 PC의 향수를 그대로 옮겨 간편한 조작으로 언제 어디서나 리니지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 리니지와 동일한 아덴월드의 오픈필드로 인해 젤, 데이, 일본도 등 과거 기억했던 추억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유럽고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 할 10개의 클래스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닏.

매일 다르게 새로운 도전이 가능한 싱글형/경쟁형/협력형의 타입 별 던전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2. 기적의 검

이 게임은 한손 원터치와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간편한 RPG 게임입니다.

성령, 신병, 마법진,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낄수도 있는데요.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코스튬의 파도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찾아 거침없이 개방 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 조건 만족시 오픈되는 서버간 통합전투로 다양한 서버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각 영주의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장패로 짜릿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세븐나이츠

이 게임은 정말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약 1,000만명이 즐긴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인 세븐나이츠 2 인데요. 오리지널 영웅이 한자리에 다양한 영둥들을 수집하여 최고의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을 수직하고 성장시키는 CCG의 재미와 4명의 영웅들 동시에 조작하는 MMORPG 전투의 재미, 이 두가지의 재미가 합쳐져 두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작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그대로 새로운 전투를 경험 할 수 있는데요.

영화를 보는듯한 몰입간 높은 스토리를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을 만나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어플이 많이 있으니 당장 플레이 스토어로 달려가 유용하고 재미있는 어플을 다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