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다시보기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재방송 시간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마인 다시보기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재방송 시간 확인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재방영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으로 마인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tvN에서 하는 주말 저녁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시청률도 벌써 6%대에 진입했는데요. 첫 방송이 5월 9일 일요일부터 시작되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남성 출연자보다 여성 출연자의 비중이 큰 작품인데 공식 홈페이지에는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라는 한 문장으로 요약되어 나와있습니다. 과연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간략한 등장인물 소개와 인물관계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보기

 


먼저, 마인 다시보기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바쁜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TV에서 하는 드라마를 통해 풀면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는데 간혹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놓치지도 합니다. 챙겨보던 거라면 중간에 빠지는 부분없이 전부 보고 싶을 것인데 그럴 때 유용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가장 간편하게 마인 다시보기를 하는 과정은 TVING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게시된 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 영상을 누르면 티빙 홈으로 연결되면서 비로그인 시 3분 미리보기만 제공되며 로그인 후 스트리밍 이용권이 있거나 해당 회차를 결제했다면 전체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OTT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으로 넷플릭스에서 매주 방송 일시에 맞춰 새로운 에피소드가 올라옵니다. 티빙이나 넷플릭스가 아닌 무료로 다시보는 루트도 있는데 정식적으로 재생 권한을 가진 사이트는 아니라서 되도록이면 기존에 업로드되어 있는 공식홈에서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등장인물

 

 

마인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첫 번째 인물은 서희수이며 전직 여배우 출신으로 효원 그룹의 둘째 며느리입니다. 배우 이보영이 연기하는 역할인데 원래 배우이기도 하고 워낙에 아름다운 외모라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정서현으로 효원그룹의 첫째 며느리입니다. 재벌가 집안의 딸로 상류층을 유지하려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효원가에 있는 대단한 집안 사람들도 그녀에게만큼은 함부로 하지 못하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배아파 낳은 자식은 아니기에 남편의 자식인 수혁을 번듯하게는 키웠으나 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훗날 수혁을 이해하고 지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인물관계도

 


하단에 첨부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있는 '마인이란?'을 클릭하면 인물 소개 아래에 인물관계도가 있고 클릭하면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물관계도이 중심은 효원 그룹의 가계도이며 그 외에 주변 사람들로는 프라이빗 튜터, 메이드가 있으며 서희수와 연결된 조직에는 일신회가 있습니다. 

http://program.tving.com/tvn/mine



재방송 시간

 


포스팅을 마무리하기 전에 마인 재방송 시간 정보를 알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홈페이지에 있는 편성표를 참고할 수도 있지만 해당 작품에 대한 재방송 시간만을 별도로 알고 싶다면 브라우저에 검색해서 나오는 편성정보를 보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어떤 채널에서 전 회차를 방영하는지 시간대별로 구분되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