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바로가기 | 쿠폰 | 현대카드 사용에 대해

카테고리 없음

무신사 바로가기 | 쿠폰 | 현대카드 사용에 대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드리면서 적용할 수 있는 쿠폰과 현대카드 사용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신사 바로가기

 

 

https://www.musinsa.com/

상단에 있는 무신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무신사는 인터넷 상의 다양한 커뮤니티 중에 패션에 관련된 내용을 담은 곳으로 시작하여 웹 메거진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이 후에는 사업이 확장되어 여성만을 위한 플랫폼인 우신사도 출시하게 되며 자체 제작한 브랜드로 '스텐다드' 또한 론칭하게 됩니다. 의류, 가방, 악세사리 등 패션에 관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거진과 스토어, 문화공간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 유아인을 통해 TV광고도 진행하고 있어 더 화제가 되었는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나와서 핫스타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도 과거에 무신사에서 모델활동을 했던 경력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상에 게시된 당시 촬영물들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세계 최대 벤처 캐피탈인 세쿼이아에서 2,000억원대 투자를 유치한 후로 대한민국의 10번째 유니콘 기업으로 인정을 받은 상태입니다. 



이것은 스타트업으로 분류된 브랜드에 대한 기업 가치를 평가한 것으로 비상장임에도 불구하고 10억 달러 이상, 한화로는 1조 이상의 가치로 판단되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잘 알려진 국내 스타트업 중에 유니콘에 속하는 곳은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출시한 크래프톤, 배달의민족으로 알고 있는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위메프 등이 있습니다. 



쿠폰

 

 

무신사 바로가기를 통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15만원 쿠폰팩을 발행하는 것으로 총 10장에 달하는 할인 쿠폰패키지를 증정해주는 내용입니다. 



참여한 즉시 지급되며 종류가 다양해서 가격대별로 적용할 수 있으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전체 비용에서 최대 몇 퍼센트의 할인을 제공하는 타입이 있고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할 때 정해진 액수만큼을 차감해주는 타입이 있으니 상황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회원이라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 첫 번째는 등급별 추가 할인 및 적립이며 두 번째는 적립금 선할인 제도로 주문/결제 단계에 실행할 수 있는데 구매확정 후에 지급되는 적립금만큼 선할인 받는 것으로 최종 결제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추가로 적립되진 않습니다. 

 

 

'쿠폰조회 및 적용'을 클릭하면 해당 부분에 대한 내용이 나오며 필수가 아닌 선택이기에 필요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매월 1일, 15일에 등급별로 지급되는 월정기 할인 쿠폰이 있으며 상품 당 하나씩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회원의 생일 일자에 맞춰서 3일전에 10% 세일쿠폰을 발행한다고 합니다. 회원 정보에 입력된 생년월일이 기준입니다. 



현대카드

 


마지막으로는 무신사와 현대카드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대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상품에 대해 스토어에서 한 번, 청구 시점에서 두 번으로 중복 할인이 됩니다. 또한 현대카드로 무신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결제한 것에 대해서 1%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첨부한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사항과 활용팁까지 제시하고 있으니 체크하셔서 효율적인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https://store.musinsa.com/app/campaign/event/musinsa_hyundaicard/129?eventCode=MSS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