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다운로드 | 모바일 | 포럼 관련 소식

카테고리 없음

원신 다운로드 | 모바일 | 포럼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하는 게임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2020년 후반에 미호요에서 개발한 게임이며 장르는 오픈월드액션 어드벤쳐입니다. 처음에는 중국 서버에서 오픈하였고 같은 달 28일에 글로벌서버에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표절 논란이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다수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저의 편의를 고려하여 안드로이드 및 iOS 체제의 스마트폰은 물론 PC와 PS4, 닌텐도 스위치 콘솔까지 지원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 



다운로드

 


그렇다면 원신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genshin.mihoyo.com/ko

권장 사양에 충족해야 그래픽 환경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어서 시스템과 램용량, 그래픽 카드 및 저장공간까지 미리 확인한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첨부된 공식사이트 링크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해서 접속하시거나 포털에 '원신 다운로드'라고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로 안내되는 하이퍼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PC버전은 해당 사이트의 메인화면에 보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 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로딩창이 뜨는데 기기 종류에 따라서 박스가 분류되어 있으며 ' Windows'를 클릭하면 저장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설치파일을 찾기 쉽게 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저장한 다음 다운로드가 끝나면 바탕화면에 설치된 파일을 클릭하여 절차에 따라 동의하여 세팅을 진행하면 됩니다. 


다 깔고 나서는 로그인을 진행하면 되는데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도 되며 소셜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에는 연동시켜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구글 계정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모바일에서 끊기는 현상이나 방향키 조정 등이 쉽지 않아서 사양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컴퓨터나 콘솔에서 구동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앱플레이어 종류를 통해 설치하면  마우스만으로 어려운 작동을 키패드까지 쓸 수 있게 되며 다른 게임도 해당 플레이어에서 오픈할 수 있어서 간편한 편입니다. 녹스나 LD플레이어가 대표적입니다. 



모바일

 


원신은 중국 모바일 탭탭에서 유통하며 원래 모바일에서 실행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에서는 렉이 걸리는 현상때문에 정상적으로 게임 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이나 PC로 스위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크로스플렛폼이라고 해서 모바일에서 했던 단계까지 다른 기기로 연동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폰에서 컴퓨터는 가능하나 PS4는 안 됩니다. 설치 방법은 기존의 어플을 다운받는 것과 동일하며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포럼

 


공식 포럼은 miHoYo에서 관리하는 사이트가 있으며 해당 게임 유저들이 모여서 트위터처럼 정보를 나누고 어떠한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소통하는 데에 쓰이고 있습니다. 국내 포럼은 인벤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공략 가이드와 뉴스, 캐릭터에 대한 데이터가 있으며 인터넷 카페와 공홈, 유튜브 페이지까지 연결할 수 있게 게시되어 있습니다. 처음 설치해서 작동이 익숙치 않거나 다음 챕터로 넘어갈 때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통과할 수 있는지 사람들이 알려주는 꿀팁을 파악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하단에 우리나라 포럼 링크 첨부해두었으니 게임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http://gensh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