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 다운로드 | 모바일

카테고리 없음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 다운로드 | 모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와 다운로드 정보 및 모바일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온라인 축구 게임의 클래식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닌 피파온라인은 2018년 5월 17일에 출시되어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픽이나 동작 수행 속도 등이 느리다는 점을 지적하며 아쉬워하는 분들도 많지만, 축구 게임의 클래식으로 꼽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우선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는 아래 주소를 통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는 EA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여 넥슨이 배급하고 있기 때문에, 넥슨 홈페이지 내부에 공식 홈페이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http://fifaonline4.nexon.com/main/index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상단의 메뉴 바를 통하여 프로필부터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등 여러 카테고리를 통해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의 멀티미디어를 통하여 클립 영상 등을 즐기실 수 있으며, 공지사항 및 각종 이벤트 정보까지 안내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피파온라인4 다운로드의 경우 PC에서도 진행하실 수 있고, 모바일 서비스로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는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연두색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한 수 순차적으로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다음과 같이 원스토어 다운로드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PC 사양에 따라 다운로드가 불가할 수도 있는데요. 온라인 게임 특성상 다량의 데이터 저장소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피파온라인4 다운로드를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최소사양은 다음 이미지와 같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PC 기준으로 우선 Windows 7/8/8.1/10 - 64-Bit 이상이어야 하며, CPU와 램 및 하드디스크 용량과 그래픽 사양 등은 다음과 같으니 이런 점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안드로이드는 버전 2.3.3 이상이어야 하며, iOS는 버전 7.0 이상이어야 하니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의 경우 피파온라인4 다운로드를 다음과 같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하여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 역시 피파온라인4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에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모바일 게임을 즐겨 보셔도 좋고, 실제로 스마트폰 유저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모바일로 진행할 경우 PC로 진행할 때와 비교해서 한계가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가장 큰 핸디캡이 바로 유저 보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접속보상이 전부이며 PC와 비교할 때 이득이 현저히 낮기 때문에 이벤트를 노리는 분들의 경우 PC로 플레이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여기까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정보 및 다운로드와 모바일 게임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게임은 언제나 우리에게 즐거운 휴식 시간을 선사해 주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주는 기분좋은 취미라 할 수 있겠는데요. 따라서 오늘 공유해 드린 정보를 통해 즐겜하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