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 포인트몰 | 홈페이지 이용방법?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고객센터 | 포인트몰 | 홈페이지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포인트몰 사용정보 및 홈페이지에 대해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현금을 사용하기보다 신용카드를 통해 현명한 소비생활을 하면서 포인트 등 각종 혜택까지 쏠쏠하게 누리고, 더불어 신용등급을 관리해 나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때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각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고객센터 정보를 꼭 알아 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PC 등 인터넷망을 활용하여 각종 사무를 처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에 따라 카드사 고객센터 역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는 현대카드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바로 위의 사진과 같은 메인 화면을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메뉴 탭을 따라 우측으로 시선을 옮겨 보면 맨 끝에 '고객센터'라고 적힌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현대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을 꽉 채운 네모 박스에는 자주 하는 질문들이 정리되어 있으니, 간단한 불편사항은 각 질문을 클릭하여 해결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상담/문의'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ARS상담과 함께 홈페이지상담, 고객 칭찬/제안 접수, 도난 분실 신고/해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상담문의의 처리 상황을 조회하실 수도 있고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카드를 신고하여 자신의 정보를 보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 아래로는 소비자보호를 위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는데, 소비자들이 카드를 사용하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피해 사례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문제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마련된 이와 같은 시스템을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몰

 




다음으론 현대카드 포인트몰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는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쌓은 적립 포인트를 활용해 쇼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그간 쌓인 실적을 알차게 이용해서 더욱 현명한 쇼핑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포인트몰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접속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pointmall.hyundaicard.com/main.do



포인트몰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준비된 디지털 가전, 뷰티 제품, 홈데코나 가구 등 리빙 제품, 캠핑과 등산 등 아웃도어, 건강식품과 밀키트, 신선식품 등의 식품류 등 다양한 분류의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웬만한 종합쇼핑몰 못지않게 다채로운 상품군이 준비된 만큼 현대카드 고객이라면 놓치지 마시고 쇼핑을 즐겨 보시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또한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공되고 있는 각종 카드를 열람하고 신청하며,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살펴볼 수 있으며 각종 서비스를 열람하여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hyundaicard.com/index.jsp

오늘은 이처럼 현대카드 고객센터 이용정보와 포인트몰 및 홈페이지 사용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현대사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용카드인 만큼 가입 고객이라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루트를 통하여 똑똑한 금융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